Boring Company 지하 교통 시스템 인 LVCC 목표 달성 어려움

로켓와우 회원전용
테슬라 리퍼럴 코드
에이에이몰
홈 > 뉴스.정보 > 테슬라뉴스
테슬라뉴스

Boring Company 지하 교통 시스템 인 LVCC 목표 달성 어려움

e35729b0b86e249715f4bd5e88632945_1622433425_8694.jpg
 

규제 기관에 의해 설정된 제한 사항으로 인해 The Boring Company (TBC)가 Elon Musk의 첫 지하 교통 시스템 인 LVCC 루프에 대한 계약 목표를 달성하기가 어렵게 되었습니다.


라스베가스 컨벤션 센터 (LVCC) 의 루프 시스템 은 60 개 이상의 완전 자율 고속 차량을 사용하여 전시장 사이에 시간당 4,400 명의 승객을 수송 할 예정입니다. 

그러나 TechCrunch는 Clark 카운티 규제 당국이 지금까지 사람이 운전하는 차량 11 대만 승인했으며 엄격한 속도 제한을 설정했으며 Tesla의 "완전 자율 주행"Autopilot 고급 기능의 일부인 온보드 충돌 방지 기술의 사용을 금지했다고 들었습니다. 


운전자 지원 시스템. Tesla의 Autopilot 시스템은 기술적으로 완전히 자율적 인 수준으로 상승하지 않습니다. Tesla와 캘리포니아 규제 기관 간의 교환에 따르면 내부적으로도 특정 기능을 자동화 할 수있는 고급 운전자 지원 시스템 으로 간주됩니다 .


LVCVA (Las Vegas Convention and Visitors Authority)의 스티브 힐 회장은이번 주에 수백 명의 참가자 를 대상으로 한 루프 테스트가 시간당 계획된 4,400 명의 승객을 시연했다고 트윗했습니다 . 이것은 아래 언급 된 추가 건설 자금을 해제 할 수 있습니다. TBC는 벌금을 피하기 위해 앞으로 몇 달 동안 실제 회의에서이 수치를 달성해야합니다. TechCrunch는 출판 전에 몇 주 동안 LVCVA, Clark Country 및 TBC와보고를 여러 번 공유했습니다. LVCVA만이 실질적인 답변을 제공했으며, 수용 능력 문제 나 이동성 문제가있는 어린이 또는 승객에 대한 뛰어난 질문에 대한 답변은 없었습니다.


예를 들어, CES와 같은 대규모 무역 박람회에서 LVCC는 TechCrunch가 새로 획득 한 관리 계약 에 따라 시스템을 운영하고 관리하는 데 매일 TBC $ 30,000를 지불합니다 . 그러나 TBC가 2019 년에 서명 한 원래 계약에는 TBC가 시간당 약 4,000 명을 이동할 수없는 각 대규모 대회에 대해 $ 300,000의 벌금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즉, 3 일 또는 4 일 간의 이벤트 기간 동안 TBC는 시스템 운영 비용을 넘어서는 수십만 달러의 손실을 입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전염병 전 해에 LVCC는 약 12 ​​개의 대규모 쇼를 개최합니다. TBC가 자동차 광고 수익과 같은 다른 수익 창출 수단을 계획하고 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0
+

새글알림

 +4 안녕하세요~
바닐라3 06.17 14:46
 +1 반갑습니다.~~~
서비77 06.14 15:10
+

댓글알림

캬 부럽네요 FSD
a96c09d7 06.17 20:45
먼저 출고 축하드립니다
테슬라뽀이 06.16 09:28

공유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