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브레이크가 작동하지 않는다. - 상황 180도 바꾼 중국 공산당

팔영농수산
홈 > 뉴스.충전 > 테슬라뉴스 주식 : 175.79 -4.04 (-2.25%)  
테슬라뉴스

테슬라 브레이크가 작동하지 않는다. - 상황 180도 바꾼 중국 공산당

테슬카 댓글 0 조회 1704 추천 0 비추천 0

2352f8b88f37126ab2cd6aeebb56c3cd_1619061782_7918.jpg


중국 상하이 : Tesla Inc는 중국 소비자들에게 고객의 불만을 적시에 해결하지 않은 것에 대해 사과하고 세계 최대 자동차 시장에서 서비스 운영에 대한 검토를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테슬라의 비정상적인 공개 사과는 국영 언론의 비판과 중국 소셜 미디어에서 큰 관심을 끌었던 상하이 자동차 쇼 사건에 이어졌다. 자동차 쇼에서 Tesla에 올라 타서 회사가 브레이크 고장에 대한 불만을 처리하는 것에 대해 항의하는 불행한 고객.


월요일에 입소문이 난 비디오는 "브레이크가 작동하지 않는다"라는 문구가 새겨진 티셔츠를 입은 여성이 비슷한 비난을 외치는 동안 직원과 보안 팀이 평온을 회복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중국 Tesla의 문제는 회사의 Autopilot 부분 자동화 운전 시스템의 안전성에 대한 미국의 새로운 질문과 겹쳤습니다. 텍사스의 경찰은 나무에 부딪혀 화염에 휩싸인 테슬라 모델 S와 관련된 치명적인 사고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구조대는 운전석이 아닌 조수석과 뒷좌석에서 피해자를 발견했습니다. 연방 규제 당국은 충돌 사고를 조사하고 있으며 Autopilot에서 작동하는 Teslas와 관련된 사고에 대해 총 24 개의 조사를 진행 중입니다.


Tesla는 상하이 공장에서 생산 된 자동차의 약 30 %를 중국에서 판매합니다. 그러나 배터리 화재에 대한 불만과 같은 문제에 대해 때때로 비판을 받았습니다.


월요일 사건으로 인해 국영 방송사 CCTV가 테슬라 차량의 브레이크 문제에 대해 조사를 촉구했고, 중국의 접목 방지 감시인은 그러한 분쟁은 법치 내에서 해결되어야한다고 논평을 내놓았다.


"개인은 극단적 인 조치를 취해서는 안되며 기업은 오만하고 불합리한 태도를 취해서는 안된다"고 중앙 징계 검사위원회는 화요일 늦게 말했다.


수요일, 항의하는 고객이 왔던 정저우에있는 테슬라 매장의 한 대표는 현지 관영 언론에 자동차 제조업체가 조사를 위해 브레이크 사고와 관련된 데이터를 현지 시장 규제 당국과 공유 할 것이라고 말했다.


테슬라는 월요일에 그 여성이 올해 초 충돌 사고에 연루된 차량 소유자라고 말했다. 추락 사건에 대한 "과속 위반"을 언급하면서 그녀와 차 반납에 대해 협상 중이 었다고 소셜 미디어 성명을 추가했지만, 회담은 제 3 자 검사로 인해 지연되었습니다.


지난달 Tesla는 군부가 차량의 카메라에 대한 보안 우려를 이유로 중국에서 차량의 진입을 금지했을 때 중국에서 조사를 받았다고 소식통은 Reuters에 말했다.


이로 인해 설립자 Elon Musk는 Tesla가 카메라를 사용하여 중국이나 다른 곳에서 스파이를한다면 폐쇄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달 초 Tesla는 자사 차량의 카메라가 북미 이외 지역에서는 활성화되지 않는다고 밝혔다.


항의가 시작된 여성은 5 일 동안 구금 될 것이라고 상하이 경찰은 화요일 밝혔다.


경찰은이 여성과 여성 공범 (성씨 Zhang과 Li로만 확인 됨)이 월요일 무역 박람회에서 "소비자 분쟁으로 인한 불만을 표현하기 위해 혼란을 일으켰다"고 말했다.


장은 "공공 질서 파괴"혐의로 구금 명령을 받았으며 리는 경고를 받았다고 경찰은 밝혔다. Zhang과 Li는 논평을 위해 연락 할 수 없었다.



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0
+

새글알림

 +2 결제 관련 문의
일리일리 03.25 22:34
 +4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의공장박부장 03.22 13:49
+

댓글알림

사진좀 부탁 드립니다
a96c09d7 03.27 15:37

공유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