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 선도적 인 배터리 기술로 Goldman Sachs에서 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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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sla, 선도적 인 배터리 기술로 Goldman Sachs에서 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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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at 's Next 시리즈에서 Goldman Sachs는 전기 자동차의 범위와 비용을 결정하는 핵심 요소가 될 배터리의 에너지 밀도 뒤에 숨겨진 기술 개발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전기 자동차의 미래에 대한 시리즈의 5 번째 에디션에서 회사는 자동차 배터리의 에너지 밀도 경쟁에 대해 더 깊이 파고 들어이 분야의 선도적 인 혁신가를 강조합니다. Tesla  ( NASDAQ : TSLA ) 는 광범위한 관련 기술에 대한 전문 지식으로 혁신 리더로 인정 받았습니다.


오늘날 리튬 이온 배터리 (LiB)의 에너지 밀도는 300Wh / kg에 도달했습니다. Goldman Sachs는 향후 5 년 동안 양극 재료의 발전과 더불어 양극 재료 공간 (Si 양극 또는 그래 핀 양극)의 기술적 혁신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중기 적으로이 회사는 제조업체가 전 고체 배터리 (ASSB) 개발을 통해 에너지 밀도를 400-500 Wh / kg으로 높이기위한 노력을 강화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ASSB 기술의 목표는 액체 전해질을 고체 전해질로 대체하여 안전성을 향상시키고 리튬 금속 양극을 사용하는 경우 에너지 밀도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이제 에너지 밀도 및 CATL / BYD 용량 확장의 개선 범위를 고려하여 Goldman Sachs는 자동차 배터리 가격 예측을 2030 년에는 $ 75 / kWh ($ 85에서), 2040 년에는 $ 58 / kWh ($ 69에서)로 낮 춥니 다. 이 회사는 낮은 배터리 비용이 EV 보급을 더욱 가속화 할 가능성이 있다고 믿습니다.


2020 년에서 2040 년 사이 20 년 동안 Goldman Sachs는 EV 판매량이 연평균 19 % 증가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180 만대에서 5630 만대로 30 배 증가). 배터리 핵심 소재 (2020 년 기준)의 원가 비중은 양극 재 18 %, 양극 재 6 %, 분리막 10 %, 전해질 8 %, 기타 재료 (바인더, 라미네이터, 전도성 보조제) 10 %로 추정된다. 및 기타 모든 자료). Goldman Sachs는 EV 판매가이 5 가지 재료의 전체 시장을 2020 년 133 억 달러에서 2025 년 379 억 달러, 2040 년 613 억 달러로 거의 5 배까지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보고


있습니다. 기존 리튬 이온 배터리를 사용하는 선도적 인 혁신 기업 중에는 , Goldman Sachs는 Umicore 및 Tesla 구매 등급을 통해 다양한 관련 기술에 대한 전문성을 인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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