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생제동 제한될 때 일반 브레이크를 적용 업데이트 예정

홈 > 뉴스.충전 > 테슬라뉴스 주식 : 352.56 +12.92 (+3.80%)  
테슬라뉴스

회생제동 제한될 때 일반 브레이크를 적용 업데이트 예정

테슬주식 댓글 0 조회 2712 추천 0 비추천 0

a727f9e6864a534a4b58e739c1bdc9ad_1653903499_9968.png

 
Tesla는 회생 제동이 제한될 때 차량이 일반 브레이크를 적용하기 시작하도록 새로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추진했습니다. 옵션 기능입니다.


 
Tesla는 전기 자동차의 가장 멋진 기능 중 하나인 회생 제동의 강도에서 운전자에게 옵션을 제공했습니다.

일반 브레이크를 사용하는 대신 EV의 전기 모터가 전력을 역전시켜 차량의 속도를 줄이고 감속 시 에너지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긴급 상황 외에는 브레이크 페달을 밟지 않고 일반 브레이크를 작동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원 페달 주행도 가능합니다.

이 기능은 테슬라가 2020년 회생제동 강도 선택조차 하지 않기로 하고 가장 강력한 회생제동 기준을 만들 정도로 전기차 주행의 중요한 측면이 됐다.

회생 제동이 작동하지 않거나 크게 제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로 추운 온도와 배터리가 이미 가득 찼을 때입니다. 추운 온도에서 작동할 때 구동계가 예열되면 회생 제동이 다시 작동합니다.

대부분의 Tesla 소유자는 Tesla가 차량을 운전할 때 경고하는 회생 제동의 한계를 경험했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가속 페달에서 발을 떼면 차가 빨리 감속하지 않기 때문에 약간의 조정이 필요합니다.

Tesla는 이제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흥미로운 기능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Tesla는 최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2022.16.0.2)에서 회생 제동이 제한된 경우 이를 보완하기 위해 일반 제동을 적용하는 옵션을 추가한다고 밝혔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릴리스 노트에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이제 배터리 온도 또는 충전 상태로 인해 회생 제동이 제한될 때 차량이 일정한 감속을 위해 일반 브레이크를 자동으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활성화하려면 제어 > 페달 및 스티어링 > 회생 제동이 제한될 때 브레이크 적용을 누릅니다.

릴리스 정보에서 언급했듯이 이 기능은 선택 사항입니다.


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0
+

새글알림

+

댓글알림

공유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PYRIGHT © 2019 TESLA - CAFE - COMMUNITY.
  • 한국어 English 中文 日本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