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차 2대 8년정도 탓는데요.. (지금은 안탐)사실 철수 해도 정비하는거는 크게 못할건 없어요 조금더 불편할 뿐이지 사설에서 다 됩니다. 보증도 사설(제휴공업사)에서 받는 마당에 센터없다고 못받을꺼 없죠.. 렉서스,인피 탓었는데 별 고장날일도 없고 부품 이베이나 타오바오에서 사다썼고 좀 느리고 스트레스 받을 못할껀없죠... 세금 유지비 하시는데 세금 cc로 하는거고 유지비는 똑같이 기름넣고 오일가는데 더 들것도 없어요 소모품 국내서 사제로 수급도 다가능하고요.. 근데 전 국산차 탈껍니다 ㅎ
니싼차(인피) 를 자의 1대, 타의 1대..이렇게 무려 2대나 탔었습니다만, 결코 추천할만한 차가 못됩니다. 고장 많이 나고 연비 그닥이고 디자인은 개취라 패스...솔직히 말해 경쟁차 대비 뚜렷한 장점이 없는 차입니다. 일본차 고장 안난다는 소리는 아주 아주 옛날 말입니다. 니싼차 정비비..장난 아닙니다. 심지어, 르노삼성차도 정비비가 상당히 비싼 것으로 압니다. 독3사도 그렇고 수입차들 대부분 정비비로 뽕(수익)을 뽑습니다. 싸다고 덥썩 물었다가 피똥사는 수가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