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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운수대통만사형통 댓글 8 조회 2671 추천 0 비추천 0

는....다양한 바리에이션을 자랑하는 반도국 트럭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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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저게 우리나라 사람들이 1톤차를 무식하게 써서 그런겁니다.
말이 1톤이지, 2톤 이상은 예사고...고철 하시는 분들은 3-4톤도 싣고 다닙니다.
그렇게 실으면 판스프링이 쳐지니까, 추가해서 달기도 하지요.
프레임이 버텨주니까 이렇게 쓰는건데, 이게 좋은거냐?
전혀 아닙니다.
일단, 과적을 하면 앞축 접지가 안되서 조향이 가벼워지고,힘들어집니다.
안그래도 보닛이 없는 형태의 트럭이 사고에 취약한 편인데, 뒤가 너무 무거우면, 

충돌때 그냥 죽는다고 봐야합니다.
브레이크 크기까지 3-4톤 적재량에 맞춘것이 아니므로 당연히 제동에도 문제가 생깁니다.
이런 국내 1톤차 사용특성을 모른채 그옛날 삼성 야무진 트럭이 진출했다가 아작났었죠.
적재하중에 맞춰서 설계된 차에 3-4톤 실어버리니까 그냥 주저앉아버렸단...ㅜㅜ
각설하고, 오직하나...프레임이 버텨주기 때문에, 뭔짓을해도 괜찮으니 쓰는겁니다.

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8
jini450 2021.12.28 12:50  
ㄷㄷㄷ
cowtree 2021.12.28 12:50  
;;;;;;;;;;;;;;;;;;;;;;;;;;ㅋㅋ
귀한벼리 2021.12.28 12:50  
목숨과 반비례하는 튜닝과 용법의 다양성...
날아보셈 2021.12.28 12:50  
우리나라 과적이 심하긴 하죠
수호호령 2021.12.28 12:50  
오!
djdl 2021.12.28 12:50  
도요타도 많이 보이죠
늑대임다 2021.12.28 12:50  
글쓴이가 제 정신이 아닌 듯... 자동차회사 사람들은 다 병신이라서 제원을 만드나? 대체 개조차 최고를 이야기 하는 이유가 뭔지... 성능 하나 바꾸려면 얼마나 반복 시험, 파괴, 비파괴 시험, 조건별 시험을 거쳐야 하는지 그냥 저렇게 개조해도 된 건 운 좋게 얻어걸린 게 대부분입니다. 한 차의 성능을 제대로 만들기 위해서 엔진 및 차체에 수만번의 시험을 거쳐야 합니다. 그 시험및 제작, 설계에 관여한 사람들이 모두 등신이라 그렇게 만든게 아닙니다.
일각수 2021.12.28 12:50  
저 지역은......차 사고 이전에...........다른 걸로 죽을 확률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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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좀 알려주세요
8ad60829 11.23 1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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