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ceX의 최초의 모든 시민 우주 탐사선에 탑승합니다!

팔영농수산
홈 > 뉴스.충전 > 스페이스엑스 주식 : 170.18 +8.05 (+4.97%)  
스페이스엑스

SpaceX의 최초의 모든 시민 우주 탐사선에 탑승합니다!

테슬카 댓글 0 조회 643 추천 0 비추천 0

SpaceX는 올해 가을에 최초의 민간인 우주 비행을 시작합니다. Inspiration4로 알려진이 임무는 Shift4Payments 창립자 인 Jared Isaacman이 자금을 지원하여 St. Jude Children 's Research Hospital을위한 기금을 마련했습니다. 그는 St. Jude에 1 억 달러를 기부했으며 어린이들이 암 및 기타 생명을 위협하는 질병과 싸우는 데 도움이되는 병원을 위해 추가로 1 억 달러를 모금하기를 희망합니다. Isaacman은 우주 모험에 대중을 초대하고 있으며 SpaceX의 Crew Dragon 우주선에 탑승 한 2 개의 좌석은 일반 대중에게 공개됩니다. 


4 명의 Inspiration4 승무원은 리더십, 희망, 관대함, 번영이라는 인류 최고의 특성을 구현할 것입니다. Isaacman은 미션 커맨더로서 '리더십'을 대표합니다. 


우주로가는 꿈을 꾼 적이 있다면 'Generosity'좌석이 대중에게 추첨 될 것입니다! Inspiration4.com을 통해 St. Jude에 기부하여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우승자는 2 월 28 일 6 일 후에 발표 될 예정입니다. '번영'자리는 Shift4Shop 웹 사이트 를 시작하는 기업가를 위해 열려 있습니다. "웹 페이지를 만들고 ... 


비디오를 녹화하고 소셜 미디어에 공유하고 비즈니스 아이디어에 대해 세상에 알리십시오. 왜 스타로 승격되어야하는지, 어떻게 변화를 가져올 것인지를 알 수 있습니다.


"라고 Isaacman은 말했습니다. . 심사위 원단이 3 월 중순에 콘테스트 우승자를 선정합니다.


Hayley Arceneaux는 1 살 때 뼈 주변에 종양을 일으키는 암의 일종 인 골육종에서 살아남은 전 St. Jude Children 's Research Hospital 환자입니다. 

그녀는 현재 병원의 종양학 부서에서 의사 보조원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29 세의 그녀는 최초의 민간인 임무에서 '희망'을 구현하면서 우주를 방문한 최연소 미국인이 될 것입니다. 



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0
+

새글알림

+

댓글알림

안녕하세요 ^^
술이공쥬 04.25 15:29
감사합니다
맥달 04.24 20:08
오늘도 멋진 하루되세요 ^^
드론장인 04.24 14:51
이번 카메라 너무 좋아요
드론장인 04.24 14:50

공유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