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yments의 창립자이자 CEO SpaceX 우주 여행을 예약

팔영농수산
홈 > 뉴스.충전 > 스페이스엑스 주식 : 170.18 +8.05 (+4.97%)  
스페이스엑스

ayments의 창립자이자 CEO SpaceX 우주 여행을 예약

테슬카 댓글 0 조회 596 추천 0 비추천 0



Shift4 Payments의 창립자이자 CEO 인 Jared Isaacman은 SpaceX의 Crew Dragon 우주선을 타고 우주 여행을 예약했습니다. 37 세의 그는 우주 여행을 암 환자에게 무료 치료를 제공하는 St. Jude Children 's Research Hospital의 기금 모금 행사로 바꾸고 있습니다. Isaacman은 St. Jude에 1 억 달러를 기부했으며 일반 대중에게 모금 추첨에 참여하여 그와 함께 우주 모험을 떠날 자리를 차지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임무는 'Inspiration4'라고 불리며, 올해 4 분기에 이륙 할 예정인 역사상 최초의 민간 우주 비행이 될 것입니다.


YouTube 채널 The Launch Pad 와의 훌륭한 인터뷰 중, Isaacman은 다가오는 Inspiration4 미션과 대중이 우주에서 지구를보기 위해 Crew Dragon의 좌석을 확보하기 위해 참여할 수있는 방법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아래 비디오). Isaacman은 자신이 10 년 넘게 우주 비행을 예약하려고 노력해 왔으며 실제로 최초의 민간인 임무를 만들 것이라고 생각한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처음에는… 임무가 무엇을 나타낼 것인지에 대해 매우 신중해야합니다. 그래서 이번 경우에 우리는 승무원이 누구 일지, 그들이 세상에 보낼 메시지, 우주와 지구 모두에서 영감을 전달할 방법에 대해 많은 생각을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Inspiration4 명의 승무원은 리더십, 희망, 관대함 및 번영을 대표합니다. Isaacman은“승무원 선발 과정은 가장 멋진 일 중 하나입니다. 매일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고 있습니다. 그는 숙련 된 조종사 겸 임무 지휘관으로서 '리더십'을 대표 할 것입니다. Isaacman은 The Launch Pad에 '희망'을 나타내는 좌석은 여성 인 St. Jude의 대사를 위해 예약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지금 그녀의 이름을 비밀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St. Jude에서 일선 근무자이며 실제로는 St. Jude에서 치료받은 암 생존자 자신입니다."


일반인이 이용할 수있는 2 개의 승무원 좌석이 있습니다. "참여하는 방법은 Inspiration4.com 미션 웹 사이트 로 이동 하는 것입니다. St. Jude Children 's Research Hospital 인 정말 놀라운 일에 기부 할 수 있습니다."라고 Isaacman은 말했습니다. " 그리고 이달 말에는 무작위 선발 과정을 통해 미션 기둥 자리 인 'Generosity'를 대표 할 자리 멤버를 뽑을 예정입니다.”선발 절차는 2 월 28 일에 진행됩니다. '번영'자리가 오픈됩니다. Shift4Shop 을 시작하는 사람을 위해웹 사이트. "웹 페이지를 만들고 ... 비디오를 녹화하고 소셜 미디어에 공유하고 비즈니스 아이디어에 대해 세상에 알리십시오. 왜 스타로 승격되어야하는지, 어떻게 변화를 만들 수 있을지"라고 Isaacman은 말했습니다. . 심사위 원단이 3 월 중순에 콘테스트 우승자를 선정합니다. YouTube를 통해 The Launch Pad 에서 제공하는 아래 비디오에서 Isaacman과 Inspiration4 임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

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0
+

새글알림

+

댓글알림

안녕하세요 ^^
술이공쥬 04.25 15:29
감사합니다
맥달 04.24 20:08
오늘도 멋진 하루되세요 ^^
드론장인 04.24 14:51
이번 카메라 너무 좋아요
드론장인 04.24 14:50

공유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