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크는 랩터 엔진 누출에 대한 SpaceX의 최신 우주선 폭발을 비난합니다.

팔영농수산
홈 > 뉴스.충전 > 스페이스엑스 주식 : 175.79 -4.04 (-2.25%)  
스페이스엑스

머스크는 랩터 엔진 누출에 대한 SpaceX의 최신 우주선 폭발을 비난합니다.

테슬카 댓글 0 조회 492 추천 0 비추천 0

CEO Elon Musk는 SpaceX의 최근 Starship 시험 비행이 로켓의 세 가지 랩터 엔진 중 하나에서 "작은"누출이 시작 되었기 때문에 공중 폭발로 끝났다고 말했습니다.


약속 한대로 새로운 정보는 Starship SN11의 조기 사망 원인과 완전히 재사용 가능한 Saturn V 급 발사체처럼 복잡한 시스템을 반복적으로 개발하는 문제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3 월 30 일, 약 1 주일 지연된 후, Starship SN11은 SpaceX의 네 번째 고고도 발사 및 착륙 테스트에서 떠 올랐으며 짙은 안개에 완전히 가려졌습니다.





스타쉽의 카메라 밖에서 거의 모든 종류의 발사를 볼 수 없었던 불행한 기상 조건에도 불구하고 로켓은 3 개의 전임자와 마찬가지로 성능을 발휘하여 자유 낙하 전에 10km (6.2 마일)의 계획된 정점에 도달했습니다. 처음으로 지구로 돌아 왔습니다. 그러나 T + 5 : 49에서는 일이 잘못되었습니다.


4db2926f812f7ba3ca18869e2b65c968_1617766915_2494.jpg
 

화신

으로에릭 랄프게시일 2021 년 4 월 5 일

CEO Elon Musk는 SpaceX의 최근 Starship 시험 비행이 로켓의 세 가지 랩터 엔진 중 하나에서 "작은"누출이 시작 되었기 때문에 공중 폭발로 끝났다고 말했습니다.


약속 한대로 새로운 정보는 Starship SN11의 조기 사망 원인과 완전히 재사용 가능한 Saturn V 급 발사체처럼 복잡한 시스템을 반복적으로 개발하는 문제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3 월 30 일, 약 1 주일 지연된 후, Starship SN11은 SpaceX의 네 번째 고고도 발사 및 착륙 테스트에서 떠 올랐으며 짙은 안개에 완전히 가려졌습니다.


스타쉽의 카메라 밖에서 거의 모든 종류의 발사를 볼 수 없었던 불행한 기상 조건에도 불구하고 로켓은 3 개의 전임자와 마찬가지로 성능을 발휘하여 자유 낙하 전에 10km (6.2 마일)의 계획된 정점에 도달했습니다. 처음으로 지구로 돌아 왔습니다. 그러나 T + 5 : 49에서는 일이 잘못되었습니다.





 

그 시점에서 Starship은 3 개의 Raptor 엔진을 점화하여 테일 다운 랜딩 구성으로 전환하려고했는데, 이때 엔진 중 2 개가 꺼지고 3 개 중 가장 건강한 엔진은 연착륙을 시도했습니다. 즉시 문제가 발생하고 원격 측정, 라이브 비디오 및 카운트 다운 시계가 부분적으로 점화 된 랩터 엔진 하나의보기와 함께 정지했습니다.


특히,이 기사 상단의 이미지에서 볼 수 있듯이 머스크가 SN11의 실패를 비난 한 "작은 [메탄] 누출"이 Starship이 떠난 후 30 초 이내에 랩터 엔진 SN52에서 볼 수 있었기 때문에 충분한 시간이 남았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고압 화재로 인해 고장난 엔진과 인접한 파트너가 심각하게 손상됩니다. SpaceX CEO는 그 결과로 발생하는 화재가 3 개의 랩터를 모두 제어하는 ​​"[그] 항공 전자 공학의 일부"를 튀겨서 착륙을 시작하려고 할 때 하나 또는 모든 엔진을 손상 시키거나 파괴 한 "하드 스타트를 유발"했다고 말합니다. .


스타쉽 발 사장 근처의 카메라로 촬영 한 비공식 비디오 분석에 따르면 SN11은 FTS (비행 종료 시스템)가 트리거 된 것이 아니라 Raptor의 폭력적이고 폭발적인 "하드 스타트"때문에 폭발 한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궁극적으로 SpaceX 자체가 SN11에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에 대한 분명한 그림을 그릴 수 있을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Musk는 용의자 Raptor 누출이 "일요일까지 [6] 방법 수정되고있다"고 말합니다. 업그레이드 된 Raptor 엔진 Musk가 Starship SN15에서 데뷔 할 것이라고 암시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SN11의 엔진 누출 및 하드 스타트의 근원에있는 모든 것을 이미 완전히 또는 부분적으로 처리했습니다.




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0
+

새글알림

 +2 결제 관련 문의
일리일리 03.25 22:34
 +4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의공장박부장 03.22 13:49
+

댓글알림

사진좀 부탁 드립니다
a96c09d7 03.27 15:37

공유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